윤성하우징, 새로운 계획 세우기 좋은 봄…프로모션 실시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16-04-01 15:55:22 댓글 0

목조주택 전문 솔루션 기업 윤성하우징이 오는 30일까지 봄 맞이 프로모션, ‘헬로 스프링, 헬로 마이 홈(Hello Spring, Hello My hom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은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윤성하우징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문 하우징 플래너와 건축상담 후 계약한 건축주에게는 벽난로 설치, 3년 무상방범 서비스, 정원용품 세트 등 전원주택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윤성하우징의 ‘하우징 플래너’는 가장 중요한 건축 전반 컨설팅을 담당하는 전문 인력이다. 주택 건축을 마음먹었다면 하우징 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하우징 스타일 뿐만 아니라 예산, 스케줄, 건축 범위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효율적인 건축상담을 위해 윤성하우징은 안산 본사에 상설 주택 전시장 및 자재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 건축주들이 언제든지 방문해 내·외부 마감재, 욕실 및 위생기구 등 다양한 건축관련 자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사에 방문하기 어려운 건축주를 위해서는 하우징 플래너가 전국 원하는 곳에 방문해 건축 상담 및 건축 예정지 답사를 하고 있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봄 시즌은 주택 건축 시장의 성수기”라며 “주택 건축을 위해서 오랫동안 준비해 온 예비 건축주를 위해 전문 하우징 플래너가 건축 계획을 위한 컨설팅 및 특별 혜택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