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 태양광 발전소 관리 앱... 내일의발전 리뉴얼 환경이벤트

이정윤 기자 발행일 2022-05-18 11:50:08 댓글 0
이벤트 참여 시 1만 원 상품권 100% 지급
에너지 IT 기업 해줌(대표 권오현)이 태양광 발전소 관리 앱 '내일의발전'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최근 밝혔다.

해줌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 12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는 앱에 태양광 발전소 신규 등록 시 추천인을 등록하면 된다.

등록이 완료되면 추천인과 신규 발전소 등록자 모두에게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특히 친구 초대를 하지 않더라도 태양광 발전소만 보유하고 있다면 발전소 등록 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200개의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새롭게 오픈한 내일의발전은 고객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더 쉽고 간편하게 태양광 발전소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먼저 첫 화면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했다. 발전량과 날씨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발전량이 급격히 떨어졌을 때 날씨로 인한 것인지 다른 문제가 있는지를 바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주변 발전소와 발전 패턴을 비교해볼 수 있고, 전력거래소보다 미리 수익을 확인할 수 있다. 일일 발전 현황과 세금계산서 발행 시기 등 챙겨야 할 정보나 일정은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해줌의 국내 최고 수준의 발전량 예측 기술을 통해 추가 수익을 얼마나 확보할 수 있을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내일의발전에 가입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며, 내일의발전 앱 내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줌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내일의발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줌 권오현 대표는 "태양광 발전소 관리를 전문가 수준의 매니저가 알아서 챙겨주면 얼마나 편할까 하는 생각에서 내일의발전을 개선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발전소 사업주들이 불편함을 해소하고 더욱 간편하게 발전소 관리하기 위한 해줌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ss1010@dailyt.co.kr

함께 보면 좋은 기사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